페이지

2008년 9월 26일 금요일

BOSE Triport OE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내손에 들어온 BOSE Triport O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소문대로 저음 괴물이구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관 케이스까지 있군~ 아주 안전하게 보관, 휴대 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스 안엔 이런식으로 넣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모리폼 같은 복신한 재질로 귀를 편하게 덮어준다.
이질감 없고~ 아주 편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터치에 물린 이어폰잭~
약간 45도로 비스듬히 되어 있군..

소문처럼 저음 괴물에 웅장한 느낌....
그리고 음악마다 다르긴 하지만...
베이스 없는 음악일땐 또 맑은 느낌도 느낄수 있었다..
외부소리 완전 차단~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한것~
내가 좋아하는 베이스가 강한게 너무 맘에 든다!
이어폰 연결잭이 긴것과 짧은것이 같이 들어있어서 취향대로 사용할수도 있는점 또한 좋다!

단점이라면...
헤드폰이라서 역시 좀 덥긴 하네...ㅋㅋ
그리고 요다 현상! 나는 머리칼이 길어서 괜찮을줄 알았는데...
헤드폰 머리에 쓰면 양옆이 붕~ 떠서 웃기네~ 큭~~

음질이 좋으니 뭐 신경쓰지 말자!!!
나의 첫 고가헤드폰 아껴서 잘써야지!

댓글 2개:

  1. 오.. 좋은데~? ㅎㅎ

    담에 바꿔껴보자 ㅋㅋ

    답글삭제
  2. @c.jun - 2008/09/26 16:28
    ㅋㅋㅋ 한번 들려줄께~ 캬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