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09년 6월 17일 수요일

20살의 추억..

어제 짐정리하다가 발견한 편지들...

없애버릴것도 있지만...

지금은 연락이 끊긴 반가운 이름들...

갑자기 궁금해져서 연락을 취해본다.

 

정환형...

번호 안바겼네~? ㅋㅋㅋ

9년이 다되가는데...ㅋㅋㅋㅋㅋ

암턴 오랜만에 목소리 들어서 좋네~

담에 보기로 약속하고~

 

주영이는

미니홈피로 찾았으~ ㅋㅋ

나 대단해~

연락이 올지 몰겠다~

 

종일이형은 어떻게 찾을런지 감당안됨..ㅋ

 

혜원, 봉재, 민정은..

연락이 되니~ PASS

 

아~ 보고싶은 유니텔 멤버!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