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1월 7일 토요일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동희엄마 생일음식 퍼레이드~

와이프 생일이 왔습니다.
모처럼 제 동생과 어머니께서 이벤트를~
밖에서 먹는 비싼 외식보다 시간과 노력이 조금 들어가긴 하지만
맛있고 더 알찬 생일음식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음식 단체샷~

 어머님이 직접 튀김옷 만들어 두툼한 고기로 만드신 돈까스.
예전에 만들어주시던 돈까스보다 더 두툼한 고기로 새로 개발하셔서
요즘 이 돈까스의 맛에 반해 자주 해달라고 조르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ㅋㅋ

 양념 장어를 구하셔서 직접 김과 밥으로 싸서 장어초밥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연어와 양파로 초밥을 만들어 주셨구요~
살살 녹습니다~ ㅋㅋ

 처음 도전해 보셨다는 육회 입니다.
처음이라고 하시지만 처음 같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

 동희 엄마가 좋아하는 치즈케잌.
동생이 아주 잘 골라 사온 녀석입니다.

디저트 딸기~
저희가 먹기도 전에 동희가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

그 외에도 신당동 떡볶이를 사와서 끓여 먹고 마무리 했습니다~ ^^

음식하시는것을 좋아하시는(?) 어머니께서 동희엄마 생일축하 음식을 만들어주셨는데요~
(제 동생의 지속적인 요청도 있었음... ㅋㅋㅋ 본인이 먹고 싶은~)
전 와이프 덕에 아주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지금까지 어머니 음식솜씨 자랑이었습니다.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