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1년 9월 17일 토요일

스포티지R 에서 가장 맘에 드는 부분.

국산 출시된 자동차 휠중에 가장 맘에 드는 스포티지R의 휠.

본인은 차에서 내리면 마지막으로 보는 부분이 휠.
내가 생각할땐 국산 자동차 휠중엔 스포티지의 휠에 가장 맘에 든다.
실버와 블랙으로 이루어진 이 휠이 사제휠 부럽지 않다.

솔직히 스포티지R 살수 있는 가격으로 산타페 옵션 낮은거 살수 있다.
근데 산타페는 너무 개성없다...휠이 너무 심심해...
그렇다고 휠을 바꿀만큼 내 여건이 안된다.
워낙에 순정스타일을 좋아하는 본인으로서는 심심한 휠은 싫은거다.

그래서 눈 여겨 본게 스포티지R 이었다.
이 차를 선택의 반이 휠에 있었다는게 지금 생각.
정말 이쁘지 않은가? ㅋ

보통 차를 오래 타다 보면 휠의 저 홀안쪽면이 점점 검게 변한다.
브레이크 분진으로 인해 검게 변하는데...
이거 자주 닦아 내지 않으면 고착되서 나중엔 지워지지도 않는다.
이 휠... 얼마나 실용적인가?! ㅋㅋ 브레이크분진 잘 보이지도 않겠다. ㅋㅋ
뭐... 꼭 그때문에 좋아한건 아니지만... 
디자이너 머리 좋다. 폼나고 분진 안보이고...1석 2조 효과 ㅋ

그냥... 내생각이지만,
앞으로 이런 멋진 순정휠이 나올까 모르겠다.
(내차라서 멋져 보이는걸까..? 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