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1년 12월 14일 수요일

[추억속 리뷰] 미니 영사기

추억속 제품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가진 제품들중 추억이 있었던 제품들을 끄집어 내어 리뷰하겠습니다.
뭐... 그다지 특별한건 없긴 하지만요... ^^;

이번에 리뷰할 녀석은 미니영사기. 말은 미니영사기라고 하는데..
이건 제가 붙인 이름이구요~ 원래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제가 국민학생(그땐 국민)때? 인가? 중학생일때 가지고 있던 제품인데요.
직접 샀던건지.. 그때 우루르 어떤 아저씨가 우르르 몰아서 학습진가 뭘 하면
준다면서 사은품으로 줬던것인가?로 대충 그렇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맞는진 몰겠습니다.. 가물가물하네요~ ㅋ

별거 없지만 시작합니다~ ^^

생긴건 이렇게 생겼죠~
Made in Hong Kong.
홍콩에서 만들었네요~ ㅋㅋ 홍콩에서 만든제품이 다 있네요~ ㅋ

이곳은 눈을 대고 보는부분입니다.
오른쪽은 AA건전지 1개가 들어갑니다.

좌측엔 두개의 조절 스위치가 있습니다.
하나는 촛점 조절 하는것이고, 하난 필름위치 맞추는것.

필름이 장착된 부분입니다.

상단부분엔 재생 스위치가 있습니다.
누르고 있어야 재생이 됩니다.
촤르르르르 거리면서 재생되는데 소리가 좀 큽니다.
물론 음성은 지원 안됩니다. ㅋ

필름은 이런식으로 분리가 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건 저거 한개뿐입니다.
다른 필름도 보고싶어요~~ ㅠ,ㅠ

제가 가지고 있는 필름 애니영화는
IRON MAN.
아이언맨 옛날버젼인거 같습니다.
재생시간도 무지 짧아요~

어렵게 영상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아래에서 보시죠~




재미없죠? ㅋㅋ
시끄러운 소음 들리시죠? 이것이 재생시에 나는 소음입니다.
무쟈게 시끄러워요~ 별것도 아닌데...

재생시간도 짧으니 우리 아이가 금방 실증내더군요...ㅋ
몇십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가지고 있는게 신기합니다~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